Home 디사이플 목사를 깨운다 설교와설교자

설교와설교자

“예수가 주인공인 설교, 성경 중심적 설교를 하라” - 한 홍 목사(새로운교회)

2017년 12월 우은진 편집장

한 홍 목사는 14세 때 미국에 이민을 간 1.5세대 출신으로, UC 버클리대학교(B.A)를 졸업하고,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학위(M.Div.)와 풀러신학교대학원 미국 교회사 박사학위(Ph.D.)를 받았다. 이후 온누리교회 양지캠퍼스 수석목사와 횃불트리니티 리더십센터 원장, 한동대학교 겸임교수 등을 역임했으며, 2009년 새로운교회를 개척해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저서로는 『거인들의 발자국』, 『하나님이 내시는 길』, 『아멘 다음이 중요하다』, 『결말을 알면 두렵지 않다』, 『열리는 능력시대』, 『지금은 성령시대』, 『순간을 위해 평생을 준비한다』, 『다시 가슴이 뛴다』, 『칼과 칼집』, 『기도, 하늘의 능력을 다운로드하라』, 『시간의 마스터』, 『왕들의 이야기』, 『세상 중심에 서다』, 『종교개혁 히스토리』 외 다수가 있다.





일 시 2017년 11월 8일(수)
장 소 새로운교회 담임목사실
인 도 김지혁 목사(사랑의교회 부목사,
실천신학대학원대학교 설교학)
정 리 우은진 편집장(월간 <디사이플>)


<디사이플>은 2017년 ‘설교와 설교자’ 코너를 통해 매월 한국 교회의 존경받는 목회자와 자신만의 설교 특징을 지닌 설교자들을 만나 설교 준비 과정과 설교에 대한 담론을 듣고 있다. 그 열한 번째 시간으로 그동안 인터뷰한 설교자 중 가장 젊은 새로운교회 한 홍 ...

* 더 많은 내용은 <디사이플> 2017년 12월호에 있습니다.

Vol.219 2017년 12월호

한줄나눔
  • 한줄나눔 :
    * 로그인 하셔야 글을 쓸 수 있습니다.